14주차 이후 수업 운영 및 기말시험에 대한 수정 안내
- 김도연
- 2020-12-07
재학생 여러분께,
우리대학은 최근에 다시 유행하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고자 13주차 이후부터 온라인으로 수업을 운영할 것을 권장 하였으며, 실제 많은 오프라인 강좌가 온라인으로 전환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12.6(일)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단계를 2.5단계로 격상하고 12.8(화)부터 12.28(월)까지 3주간 시행하는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우리대학도 이에 따라, 『12.8(화)부터 학기 종료 시까지 全 학위과정 모든 수업을 전면 온라인으로 진행』하도록 금일 교강사분들께 안내해 드렸습니다.
또한, 현 코로나19 사태의 심각성을 고려하여 15주차 기말시험에 대해서도 학생들과 협의 후 온라인시험 혹은 과제물대체 방식으로 진행할 것을 안내드렸습니다. 강좌 특성상 불가피하게 오프라인 시험을 시행할 경우 사전에 학생과 반드시 협의하고 학과장・학장님과 논의하신 후 결정해 주실 것을 요청드렸습니다. 이에 따라 교과목별 시험방식과 시험일자, 장소는 수정될 수 있습니다.
각 수업별 수업운영방식 및 기말시험방식에 대해서는 교수님들께 공지를 요청드렸으니, 공지사항 확인 후 수업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학생 여러분들께서는 남은 2학기 수업에 최선을 다해 참여해 주시고, 기말시험이 안전하면서도 부정의 소지가 없도록 학생들은 본분을 다 하며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 무 처 장